핸드폰요금도 미납하게 되면 사용하시는 각각의 통신사 및 결제를 진행하였던



일명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방법이라고 부르는 해결책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í•´ì„œ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ì•Œ 수 있습니다.

 ì •ë³´ì´ìš©ë£ŒëŠ”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ê²°ì œ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ì •ì±… ì´ë¼ê³  표현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소액결제 미납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급전이 필요한데 휴대폰 소액대출 같은거 받을수있나요? 질문자 소액결제현금화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소액결제 정책 기준을 갖고 있으나,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핸드폰요금도 미납하게 되면 사용하시는 각각의 통신사 및 결제를 진행하였던”

Leave a Reply

Gravatar